2011. 6. 17.

Little Jaaa

I was born in Argentina, and when i was growing up, i used to go Korea..
I often recollet my happy childhood.. <3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댓글 1개:

  1. 밑에서 두번째 머리ㅋㅋㅋㅋㅋㅋ아이고ㅋㅋㅋㅋ
    너 아르헨티나에서 좀 놀았구나ㅋㅋㅋ아하하하하
    내가 꽤 많은 사진을 봐왔지만 너는 정말 너의 언니랑
    또또또똑같이 생겼어 신기할 정도로 닮았어!

    답글삭제